본문 바로가기

Hobbies & Tour

Preliminary exercises ③ 서울, 의정부 경계 -> 의정부, 포천 경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 도봉산이 보인다.. 진짜 저길 어떻게 올라갔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중랑천이다. 진작 중랑천으로 걸을까 하는 생각이었지만, 여기가 마지막 구간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포천과 남양주로 가는 갈래길이다. 다른쪽은 의정부이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부터가 지옥의 코스였다. 43번국도를 가는 내내 이런식의 좁은 갓길아닌 갓길로 걷기 시작했다. 다행히 운전자가 보이는 곳이었기에 망정이지, 이 반대로 갔었다면 굉장히 위험했을 것이다. 운전자와 아이컨텍팅을 유지하면서 나의 위치를 알리는것이 안전의 지름길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부는 아니지만 의정부의 풍경이 보였다. 역시 대한민국에서는 어디서나 아파트를 볼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백병원이란다.. -_- 뭐 그냥 찍어봤다. 여기서부터는 43번 국도에 인도가 생겨서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천 방향이다! 포천 동두천 뭐 이런식으로 합쳐 놓은것이아니라 포천 방향만 따로 있다.. 신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 천인지는 기억이 안난다. 다만 멀리 보이는 산이 너무 예뻤다.. 구름과 파란하늘과의 조화.. 아름답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천으로 가는 방향에는 폐쇄 된듯한 기찻길이 보였다..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진대학교!!! 포천에 있다는걸 고등학교때 부터 알았다. 난 대진고 출신이기에 ㅋㅋㅋ 근데 무려 15Km나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의정부의 외각에 다다랐다. 여기는 성모병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히 가십시오! 의정부 시 ㅋㅋㅋㅋ 아 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