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ies & Tour

한정식집 분당 '산들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 어머니의 초대로 진정이와 같이 저녁식사를 하게되었다. 원래는 회전 초밥집을 가려고 했으나.. 어머니의 강추로.. 한정식집으로 향하게 되었다. 한정식이라.. 하면 보통 상다리 부러지게 나오는 그런 시츄에이션을 생각하고 있었다.

입구에서의 진정님..
내 머리가 떴다고 하는 몸짓이지만.. 하트를 그리는것 처럼 보이는건 왤까?


계단을 올라가는데도 소품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다.


정갈하게 세팅이 되어있고 소품들은 대체로 아기자기 했다.
큰창으로 지는 햇빛이 스며들어 따스한 기분이 들었다.


오랜만에 사진을 찍어드렸더니 다소 어색해 하시는 어머니..


무슨 음식이 나올려나~?
궁금해 하는 이진정님~


처음 등장해 주신 샐러드..
이때 부터 예상했어야 됐다.
전혀 상다리 부러지는 한정식이 아닌 퓨전 한정식이었다는 것을..


맛있었던 보쌈...
그치만 음식은 보쌈만 찍었다 ㅠㅠ.. 망할 식탐..


식사를 마치고 자리를 옮긴 식당 내부에 있는 까페..
녹차를 기다리고 있는 두 여인..


앞뒤로 고양이가 그려져 있는 컵~
너무 귀엽다 ㅎㅎ


까페의 실내 분위기는 대충 이러하다..
여자들이 너무너무 좋아할만한 그런 인테리어 ^^ 따듯하고 포근하다.


창가로 햇빛이 스며드는 모습이 아름답다.


고양이 컵 3개를 모아보았다 -_-;;


식사를 마치고 나온 진정이.. 기분이 좋은 가보네 ^^


만족 스러운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