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유부남 이야기

바쁘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는건 많다.. 나는 바쁜것 같다.

그전에 늦잠자도 늦게까지 겜하던 시절이 다 사라졌다.

누가 이런날 오리라고 상상이나 했는가... 나도 잘 모르겠다.. 이게 내모습일까? 아니면 잠시 미친걸까...

오락가락한 상황이다. 요새는 모든것들이 어떻게 돌아가고있는지를 모르겠다. 내가 몰 하고있는건지도 모르겠다.

요새는 여러가지로 바쁜 시간들이 지속되고 있다. 월요일 수업은 딱 두개뿐.. 전체적으로 수업이 가져가는 시간은

그렇게 비중이 크지 않다. 그럼 무엇이 내시간들을 빼앗아 간단 말인가!!

예전 학기초에 버스에서의 시간은 달콤한 시간이었다. 자는 동안이 얼마나 행복할 수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상황이 다르다. 버스안에서의 시간이 아까워졌다. 그전에는 그런걸 몰랐는데..

점점 시간이 아깝다는 느낌이 많아졌다. 특히 과제나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정말 문제거리가 많았다.

젠장.. 머리가 돌이된건지.. 집중을 못하는건지.. 엄청난 시간이 들고 있다.

이번주는 그런데로 끝이 났다.. 내가 하고자했던 과제들과 공부들과 보고서들을 다 완료하지는 못했지만..

정말 최선을 다한 일주일이었다고 감히 생각한다. 머릿속을 맴돌더 잡념들도 점점 사라져간다.

계속 사라졌으면 좋겠다 이잡념.. 그리고 깨지 않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