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ies & Tour

3. 3. BIT 신입생 새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복학생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새터를 다녀왔습니다. 03학번이 신입생일때가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가서 퇴물 취급을 받습니다 ㅠㅠ 3학년이고.. 07학번 신입생들이 03학번이라고 말하면 얼굴에 다 써있습니다. '우와.. 졸라 고학번이네..' 쩝... 국방의 의무땜시롱 뭔가 이격이 생겨버려서 원 -ㅅ-;;

여튼.. 저는 5조였는데.. 조이름도 조 구호도 조 장기자랑도.. 미스 BIT 도.. 정말 잘하더라고요 :) 처음에는 너무 조용해서 걱정이 됬었는데.. 역시.. 순간의 어색함이었습니다. 잘 놀고 활발한 모습들을 보면서 흐뭇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짜.. 이름을 다외우고 싶었습니다만.. 같은 조인데도 기억이 안나는 몇 명이 있습니다 ㅠㅠ 이름을 하나하나 열거하고 싶지만.. 이름 몰르면 섭섭할거 같아서.. -ㅅ-;; 여튼.. OB들이 젤 많은 조였지만 ㅋㅋㅋㅋㅋㅋ (평균연령 대박...) 그래도 OB들이 많았기에 더 재미있지 않았니 -_-;;?

여튼.. 새터 재미있었고, 이제는 열심히 학교생활 할 일만 남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