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ies & Tour

Peliminary exercises ④ 의정부, 포천 경계 -> 포천 시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강산 길목의 문화도시 포천!!! +_+ 여기도 검문하고 있었다 -_- 총들고 있는 군인 무섭다.. 어이 군인동생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 만신창이가 되어있는 내 발.. 앞으로 저 양말은 신지 말아야 한다. 보풀이 생기고 발바닥에 무리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포천 시청 이정표가 보인다.. 포천으로 진입했지만 시청은 엄청 멀리 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진대학교까지의 이정표도 10Km 미만으로 줄어들었다. 대진대는 어떻게 생겼을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홈플러스... 여기까지 오는 길에만 본 홈플러스가 4개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탁트인 풍경이 너무 아름답다. 특히 멀리 희미하게 보이는 두 산이 절경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천천이다.. 포청천이 될수 있는 발음이므로 주의!! 굉장히 앝고 넓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진 대학교!!!! 역시 예상은 했지만 스케일이 굉장하다 ㅎㄷㄷㄷ 정문에서 학교 내부까지는 꽤 걸리는듯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그림자가 길어졌다... 해가 급속히 빠르게 지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떠오르는 해를 본지 얼마 안되는 것같은데 비슷한 광경을 또 보게 되니 섭섭하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왕ㅋ굳ㅋ 드디어 포천 시청이 4Km 남았다.. 하지만 태양이 주는 빛줄기도 한 4분 남은거 같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망할 포천 시청 ㅋㅋㅋㅋㅋㅋ 킹왕짱 안쪽에 있다.. 넘 얄미워서 후딱 찍고 와버렸다.. ㅋㅋㅋㅋ